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의 퍼스널 투톤 립스틱 ‘블랑루즈X2’ 제품이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 ‘2023 북미 코스모프로프’ 코스모어워드 파이널 리스트에 선정되었다.
‘북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23)’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코스메틱 박람회 중 하나이자,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화장품, 미용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약 1300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 헤어 등 여러 뷰티 분야의 획기적인 제품 및 기술을 총망라해 오는 13일까지 개최된다.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파이널 리스트는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세계 뷰티 브랜드의 제품 중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제품력을 까다롭게 검토해 선정된다. 그에 따라 엘로엘 북미 코스모프로프 파이널 리스트 선정은 해당 브랜드가 유럽 시장에 이어 미주 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았음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2019년 ‘하트핏 블랑팩트’, 2022년 ‘블랑 커버 크림 스틱V’가 코스모어워드 파이널 리스트에 선정되었고, 올해 3월 개최된 ‘2023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는 ‘블렌딩 콤팩트 쿠션’이 최종 위너로 이름을 올린 바 있어 이번 엘로엘 북미 코스모프로프 참가는 더욱더 특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4회 연속 프라임존으로 참가했고, K-뷰티 불모지였던 유럽 시장에 진출한 지 7년 만에 코스모어워드 위너로 선정됐다. 바로 연이어 이번 북미 코스모프로프에서도 코스모어워드 파이널 리스트에 선정되는 쾌거를 얻은 만큼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고객을 위해 최고의 제품만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많은 분이 알아주신 것 같아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엘로엘은 이번 ‘북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23)’에서 어워드 파이널 리스트에 선정된 ‘블랑루즈X2’와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어워드’ 위너 수상작인 '블렌딩콤팩트 쿠션’, 2022년 파이널 리스트 ‘블랑 커버 크림 스틱V', 2019년 파이널 리스트 ‘하트핏 블랑팩트’를 비롯해 브랜드 스테디셀러 엘로엘 선쿠션 라인인 '팡팡 빅 선쿠션', ‘팡팡 옐로우 선쿠션’ 등을 전시한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