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최대 2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키자니아 추천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31일까지 추천왕 도전을 위한 참가 신청을 받는다.
키자니아 추천왕은 추천 할인코드를 통해 가장 많은 지인에게 키자니아를 알린 회원을 선정,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자신이 부여 받은 코드로 지인에게 방문을 추천하고, 지인이 해당 코드를 통해 방문 예약을 하면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천 할인코드는 사전 참가 신청을 완료한 1000명에 한해 개별 제공되며,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두 지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코드는 이벤트 기간 중에만 적용할 수 있으며 할인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일부터 7월 25일까지다.
기간 내 코드를 통해 가장 많은 지인에게 추천한 '추천왕'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추천인이 많은 순서에 따라 롯데호텔 숙박권과 라세느 뷔페 이용권, 키자니아 무료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키자니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댓글로 신청 가능하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6월에는 더 많은 분들이 키자니아에서 시원하게 즐겼으면 하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인과 함께 방문해 할인 혜택도 받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면서, 추천왕이 되어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