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레고 럭키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레고 물놀이 세트, 레고 체험팩 등 푸짐한 선물은 물론 인기 제품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럭키박스는 레고 물놀이 용품과 각종 체험팩·굿즈 등이 랜덤으로 구성된 프로모션 패키지로 다음달 6일까지 레고 제품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된다.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는 지마켓, 옥션, 그리고 쿠팡에서 우선 실시되며, 오는 18일부터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와 전국 대형마트 레고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되며 온라인 인증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진행된다. 5월 7일까지 수령한 럭키박스의 사진을 찍어 #레고럭키박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레고 선물을 준다. 당첨자는 5월 중순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레고의 다양한 인기 라인업 체험존과 레고 경품 뽑기, 레고 테크닉 레이싱 대회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 ‘레고 놀이터’ 행사도 개최한다. 오는 19일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을 시작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현대백화점 판교점, 잠실 롯데월드몰 등 총 4곳에서 진행된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이번 어린이날은 온 가족이 레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하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했다"며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즐거움이 가득한 추억을 선사할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