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신제품 ‘이디야 키즈 유기농곡물바 딸기’를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 키즈 유기농곡물바 딸기’는 이디야커피가 지난 8월 론칭한 자체브랜드 스낵류 ‘이디야 스낵(EDIYA SNACK)’의 어린이용 메뉴군 신제품이다. 국산 유기농 백미를 재료로 사용해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스낵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어린이 입맛에 맞추어 기름에 튀기거나 굽지 않은 크리스피롤 형태의 곡물 스낵으로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 안쪽에는 딸기맛 크림을 채워 바삭한 식감과 함께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키즈 스낵 출시를 통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이디야 스낵’ 브랜드를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올해 이디야커피의 키즈 메뉴군 판매량은 전년 대비 87% 증가했으며, 특히 지난 7월 출시한 인기 캐릭터 음료 ‘이디야 키즈 뽀로로’는 최근 하루 평균 2500개 판매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낵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