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역대급 최대 혜택 담은 CJ온스타일 라이브쇼 9일 방송
10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리안이 오는 9일 오전 11시 CJ 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솔로 절충형 유모차와 드림콧 아기침대를 선보인다.
리안은 이번 리안데이 행사를 통해 리안의 대표 제품들을 1년 중 역대급 할인 가격과 단독 사은품 구성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챙겨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리안 유모차 솔로와 아기침대 드림콧은 출시 이후 수차례 온·오프라인 완판 기록을 보유한 리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국내 엄마, 아빠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안 솔로는 절충형 유모차임에도 디럭스급 퍼포먼스를 구현해 25센티의 대형 바퀴와 회전력이 뛰어난 소프트 볼베어링으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핸들링을 선보인다. 네 바퀴에는 모두 6.5cm 스프링 서스펜션을 적용해 아이에게 전달되는 흔들거림을 최소화함으로써 굴곡이 많은 한국형 노면에서의 주행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솔로는 양대면 시트 전환 버튼으로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며 등받이 부분은 아이의 성장과 컨디션에 따라 95도부터 175도까지 원터치 레버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접고 펴기 용이한 원터치 퀵 폴딩 기능으로 휴대용급 기동성을 갖춘 것 또한 엄마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장점으로 손꼽힌다.
솔로와 함께 선보이는 리안 드림콧은 신생아 시기부터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아기침대로 최근 엄마들이 선호하는 안심육아와 관찰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드림콧은 부모와 아이가 한 침대에서 자는 수면 방식인 ‘코슬리핑’ 아기 침대로, 측면에 위치한 사이드 오픈 패널을 이용해 부모가 잠에서 깼을 때 바로 옆에서 케어할 수 있어 아이와 부모 사이의 유대
2023-11-03 17: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