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5월 가정의달 맞이 카시트 패밀리 데이 특가 진행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오는 3일까지 순성 공식몰에서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최대 54% 패밀리데이 카시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별 최대 14만원의 할인 쿠폰과 함께 최대 3종의 카시트 악세서리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선착순 구매자 50명에게는 N포인트 5000원을 추가 증정하여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 화이트는 54%의 높은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 사은품을 증정하며, 합리적인 카시트로 입 소문난 i-size 올인원 카시트 우노는 35% 할인 및 전용 선쉐이드, 쿨시트, 자수 유아 블랭킷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생아 카시트뿐 아니라 주니어 카시트들을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주니어 카시트인 제나주니어플러스는 37% 할인과 더불어 전용 컵홀더, 쿨시트를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i-size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26% 할인 및 컵홀더, 킥매트, 차량 햇빛가리개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둥이 가정 필수템이자 세컨드 카시트로 유명한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최대 47% 할인과 전용백, 목베개 사은품 등 2종의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국민 주니어 카시트인 제나주니어도 50%의 높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역대급 혜택을 통해 외출 필수품인 카시트를 준비 하셔서 안전한 5월 가족 나들이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및 순성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2023-05-01 10:0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