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산책하고, 건강하게' 외출할 수 있는 강아지 유모차 전문 브랜드 우노펫이 오는 1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애견 박람회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참가를 통해 우노펫은 전 제품 라인 애견 유모차를 모두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최근 출시한 내 맘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신제품 '라온'도 만나 볼 수 있다.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라온은 바스켓 색상 2종류, 차양막 색상 5종류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커스터마이즈'하여 개성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알루미늄 크롬 스타일의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한 손으로 쉽게 폴딩이 가능해 휴대가 간편하여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노펫 관계자는 "메가주 전시에 참가해 신제품 펫 유모차 라온을 직접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뜻깊다"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라온' 출시 기념으로 애견 박람회 할인을 비롯해 구매 시 사은품 4종 (유모차가방, 컵홀더, 레인커버, 유모차걸이) 전원 증정 및 포토 후기 참여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4-11-11 15:55:49
수정 2024-11-11 15:55:49
#커스터마이징 , #강아지 , #커스터마이징 강아지 , #강아지 유모차 , #우노펫 , #라온 , #메가주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