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신규 출시 제품 중 피파어반 X 우버 콜라보 화보 / 뉴나 제공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뉴나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뉴나는 2024년 ‘스마트한 육아 생활’을 모토로 다양한 결합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유모차와 카시트가 호환이 되는 트래블 시스템과 한 베이스로 인펀트와 컨버터블(회전형) 카시트가 호환이 가능한 넥스트 프로그램으로 뉴나의 지속 가능성, 편리성과 안전성을 강조한다.
뉴나가 선보이는 피파 어반과 트래블 LX 2종은 국내에서 기존에 통용되고 있던 카시트와 유모차의 기존 공식을 벗어나 새로운 시스템을 제안한다.
이에 따라 안전벨트로 고정하는 기존 카시트 시스템에서 벗어나 카시트 내장형 아이소픽스로 쉽고 빠르게 설치하는 ‘피파 어반’ 카시트를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볼 수 있다.
또한 휴대용 유모차에서는 볼 수 없는 개별 바퀴의 서스펜션과 21cm의 초대형 뒷바퀴로 안정감이 특징인 ‘트래블 LX’ 휴대용 유모차도 현장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뉴나의 신규 패브릭인 시더, 비스코티 컬러 외에 트래블, 믹스넥스트, 피파넥스트의 신규 컬러까지 만나볼 수 있다 .
뉴나 부스 방문 시 현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구매 혜택도 다양하다. 뉴나 프렌즈(제휴사)를 통해 방문하고 구매할 시 커피 쿠폰 제공을 제공하는 한편 구매자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헤겐 젖병세트, 디자인스킨 케이크 소파, 몬에떼 유모차 장난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나 신규 출시 2종 (피파 어반 카시트 , 트래블 LX 휴대용 유모차) / 뉴나 제공
뉴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글로벌 트렌드로 간편하고 쉬운 육아용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피파 어반 카시트와 트래블 LX 휴대용 유모차는 트렌드에 발 빠른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뉴나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뿐만 아니라 보스턴 레드삭스 외에 스포츠&문화 캠페인, 우버를 통한 카시트 장착 캠페인, 로널드 맥도널드 하우스, 유니타르 등 사회공헌 스폰서십을 맺고 다양한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다.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 사랑받고 있는 뉴나는 넥스트 시스템과 트래블 시스템으로 스마트한 기능과 디자인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베이비페어 , #코엑스 , #카시트 , #트래블 시스템 , #유모차 , #뉴나 , #코베베이비페어 ,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