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가 오는 8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팝업스토어에서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아기식탁의자, 아기침대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부터 육아 중인 부모까지 모두를 위해 뉴나가 전 제품 특별 프로모션 및 최대 3종 사은품 혜택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150도 후방각도, 127도 전방각도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는 ‘뉴나 토들넥스트’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 보호 장치, 고강도 바디쉘, EPP 에너지폼 그리고 헤드레스트와 이너시트 헤드에 한 번 더 설계된 메모리폼까지 총 4단계로 설계된 충돌 보호 시스템에 유럽 i-Size 테스트로 정면, 후면은 물론 측면까지 인증을 받아 우리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시트 분리 없이, 방향 상관없이 1초 만에 컴팩트한 폴딩이 가능하고 시트와 네 바퀴에 모두 탑재된 서스펜션으로 안정적인 승차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의 ‘뉴나 트리브’ 절충형 유모차, 3단계 각도 조절과 흔들림증후군 방지를 위해 설계된 좌우 스윙 모션, 전기 및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아 전자파 걱정 없이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나 리프 그로우’ 바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뉴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