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기 트림 유도 꾹꾹이
대한민국 대표 유아 전문 브랜드 퍼기(Firgi)에서 엄마의 손목 꺽임을 방지하고, 신생아 트림 유도를 도와줄 ‘퍼기 트림 유도 꾹꾹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생아들은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이 미숙한 상태이다. 이에 수유 중 흡입한 공기를 트림 유도로 배출시켜 주지 않을 경우, 배앓이를 하거나, 구토로 이어지기 쉽다. 따라서 신생아 육아 중 가장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 수유 후 트림 유도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의 필요성을 느껴, ‘퍼기 트림 유도 꾹꾹이’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퍼기 트림 유도 꾹꾹이’는 내부 공기 순환 구조를 통해 적은 힘으로도 아기의 트림을 유도할 수 있는 진동을 만들어내고, 손목 보존 그립 핸들과 도톰한 앞발 디자인이 손목을 받쳐 줌으로써 부모의 손목 꺾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퍼기 트림 유도 꾹꾹이’ 제작에 사용된 100% 국내 생산 플래티넘 통 실리콘 소재는 KOTITI 검사를 통해 유해 성분, 중금속 불검출 시험을 통과했다. 따라서 아기가 입에 물어도 안전하여 치발기로도 활용 가능하다.
‘퍼기 트림 유도 꾹꾹이’를 먼저 만나 본 사전체험단은 “아빠 손으로 두드리면 힘 조절이 어려워 아이가 아픈지 우는 경우가 많았는데, 퍼기 꾹꾹이로 두드리니 일정한 힘을 원하는 부위에 줄 수 있어 좋았다.”, “트림 유도뿐만 아니라 감기 걸린 아이의 폐에 가래가 붙지 않도록 등을 두드려 주는데도 잘 활용했다.”는 후기를 전했다.
‘퍼기 트림 유도 꾹꾹이’ 디자인은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퍼기 냥냥 치발기, 냥냥 흡착볼, 퍼기 냥냥 흡착식판에 이은 냥냥 시리즈 제품으로 디자인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이다. 부담 없는 가격의 육아 필수품으로 출산 선물, 산후조리 선물 등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퍼기 트림 유도 꾹꾹이’는 퍼기 공식몰인 키즈마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