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도서관 피커테일
온라인 영어도서관 브랜드 라즈키즈를 운영하는 알에이치케이홀딩스가 온라인 도서관 ‘피커테일’의 런칭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 도서관 피커테일은 옥스포드 출판사 등 영미권 유명 출간도서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영어도서관으로 2,500여권의 원서 기반으로 선호하는 주제, 나이와 리딩 레벨에 맞춘 다양한 지문을 제공하여 리딩 습관을 길들이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현재 런칭 이벤트 진행중인 새 런칭 프로그램 '잉글리시아카데미주니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를 통해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 문제나 영화 구독료 부담 없이, 디즈니 영화에서 배울 만한 클립을 선별하여 제공하고, 영화 속 내용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레슨 내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특별한 학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알에이치케이홀딩스 관계자는 “온라인 도서관 피커테일은 영국과 미국 출판사 원서가 총 8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각 레벨별로 약 10-20여종의 전집이 통째로 들어가 있어 영어 전집을 하나하나 구매하지 않고도 2500여 권을 골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영어 리딩 습관 잡기 관리를 위한 학습 진도표도 전원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런칭 이벤트에서 1년 권 구매 시에는 가격 할인에 1개월 기간 추가, 네이버 페이로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에 런칭 이벤트 중인 잉글리시아카데미주니어에 관해서는 “디즈니라는 검증된 애니메이션 및 영화를 활용하여 영화 내 다양한 스토리를 통해 아이들이 영어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문화적 요소까지 배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피커테일과 잉글리시아카데미주니어의 런칭 기념으로 6월 27일까지 이용권 할인과 구매자 대상으로 100% 증정되는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영어도서관 라즈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에이치케이홀딩스는 대표 프로그램인 라즈키즈 라즈플러스를 필두로 맥그로힐 어치브3000, 스마티앤츠, 매티픽 몬스터 수학 등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유명 교육 프로그램을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4-06-10 09:09:48
수정 2024-06-10 10: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