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미 리포좀 글루타치온
연세생활건강 키즈텐이 이너뷰티 제품인 ‘샤인미 리포좀 글루타치온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건강과 미용 관리에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자 두 가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인 글루타치온을 출시한 것이다. 리포좀 공법을 통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타치온 제품이 시장에서 선호받고 있다.
‘키즈텐 샤인미 리포좀 글루타치온 화이트’는 함량과 흡수율을 모두 잡기 위해 리포좀 공법을 통해 활성물질을 이중막으로 포장하여 위산으로부터 활성물질의 분해를 보호해 장까지 안전하게 전달 및 흡수될 수 있도록 원료의 안전성을 높인 공법이다.
이번 신제품은 초저분자 피쉬골라겐 1,000mg이 함유되며,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이라는 이름에 맞게 300 달톤 어린 콜라겐으로 콜라겐 분자의 크기가 매우 작고 체내 흡수력이 빨라 피부의 빈틈을 빠르게 채워 주는 부분도 장점이다.
연세생활건강 키즈텐 관계자는 “글루타치온의 함량, 흡수율이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정답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설계하기 위해 리포좀 공법을 통해 인지질 코팅을 적용한 제품으로 함량과 흡수율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하였다.
글루타치온에 관심도가 높은 소비자라면 흡수율이 높은 제품인 ‘키즈텐 샤인미 글루타치온 화이트’를 주목해 봐도 좋을 것 같다.
한편 ‘키즈텐 샤인미 리포좀 글루타치온 화이트’는 키즈텐 브랜드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 런칭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3-10-13 16:59:00
수정 2023-10-13 16:5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