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28일에 회전형 카시트 ‘핀 뉴블랙’을 공식 론칭했다.
핀 뉴블랙은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 더블랙의 리뉴얼 버전으로 기존 핀이 지니고 있는 안전성을 바탕으로 실 사용자인 부모와 아이를 위한 편의성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핀 뉴블랙은 최신 육아용품 컬러 트렌드를 반영하여 총 3종의 컬러 라인으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편리한 승하차를 도와주는 마그네틱 벨트 홀더 적용과 자녀 체형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신생아 이너시트의 적용으로 더욱 오랜 기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하였다.
새롭게 출시한 핀 뉴블랙 3종 컬러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컬러의 ▲밀키 베이지(Milky beige), 은은하면서 묵직한 느낌의 ▲클라우드 그레이(Cloud gray), 기존 인기 컬러인 시크한 ▲블랙(Black)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순성은 핀 뉴블랙의 공식 론칭 행사를 내달 5일부터 시작하는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 첫날인 5일 오전 11시에는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계획하고 있다.
순성 관계자는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핀에 대한 고객분들의 실제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한층 더 새로워진 ‘핀 뉴블랙’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이를 기념하여 12월에 진행할 네이버 신상위크 론칭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핀 뉴블랙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브랜드스토어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