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키즈맘> 가을호(9월호)가 발간됐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이번 호를 통해서 다양한 육아 및 생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아이들에게 좋다고 알려졌지만 모르는 경우에는 생소할 수 있는 산양유와 초유에 대해서 다뤘으며, 예비엄마들의 건강한 출산을 돕기 위한 여섯 가지 원칙들도 다뤘다.
또한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서 도심과 교외로 떠나는 자녀 동반 여행지도 소개한다. 북서울미술관, 국립어린이과학관 등 서울 시내에 있는 주요 문화 시설을 만나보자. 이외에 여수 지역을 중심으로도 아이와 가기 좋은 곳을 선별했다. 테디베어뮤지엄이나 유월드 루지테마파크 등이 그곳이다.
아울러 건강과 관련된 정보성 콘텐츠들도 자리를 채웠다. 기저질환이 있는 경우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때 유의할 점과 더불어 신생아 시력 발달과 식욕부진 등에 대해서도 다뤘다.
엄마들을 위한 콘텐츠도 포함됐다. 밤중 수유를 떼는 것에 대해서도 노하우를 담았다. 저절로 살이 빠지는 습관도 다뤘으니 참고하자.
현재 예스24 A형과 B형 그리고 알라딘을 통해 공개됐으며 부록은 각각 다르다. 알라딘은 지구맘 주방용 액상비누(500ml)가 부록이며, 예스24 B형은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빨래백신 식기세척기세제와 설거지바2개를 보내준다. 예스24 A형은 전량 소진됐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