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 브랜드 따우전드가 100주년 어린이날을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우전드는 4월 27일부터 어린이날을 포함한 오는 5월 6일까지, 따우전드의 주니어 컬렉션 모든 제품에 한해 최대 23%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따우전드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따우전드 공식 입점 매장 모두 적용된다.
따우전드 주니어 컬렉션은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자전거 헬멧, 딩동벨, 반사 스티커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작 과정부터 아이들의 시선으로 헬멧을 만들고자 아이들의 색감 선호도를 조사한 것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모지 아이콘들로 헬멧을 직접 꾸밀 수 있도록 수시로 탈부착이 가능한 반사스티커팩과 함께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따우전드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관련 컬렉션은 오래 전부터 아이들을 위한 헬멧을 만들어달라는 기존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어 제작하게 되었다”면서 “아이가 스스로 꾸미는 헬멧으로, 헬멧에 대한 첫인상을 반감시킬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따우전드는 자전거 사고로 생명을 잃는 라이더 약 1,000명을 구해보고자 하는 다짐으로 만들어진 헬멧 브랜드다. 도심 일상에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헬멧으로 자전거 라이더는 물론, 킥보드와 전기자전거까지 수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2-04-27 09:00:04
수정 2022-04-27 09: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