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가 새롭게 론칭해 큰 반응을 얻고 있는 '토들넥스트 아이사이즈'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를 8일 오전 11시 SSG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이번 방송 라인업은 뉴나 '토들넥스트 아이사이즈'와 함께 베스트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트리브' 절충형 유모차, '리프 커브' 바운서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혜택으로는 특별 가격과 함께 방송 쿠폰, 컵홀더, 백화점 상품권 등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세나 에어 아기 침대를 받을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나 '토들넥스트 아이사이즈'는 등받이 배면각도가 후방 147도, 전방 127도로 조절되어 신생아부터 편안하고 안전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최대 19kg,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회전 기능도 등받이 각도에 상관없이 360도 한 손 회전이 가능하다. 또한 리바운드 스토퍼, 서포팅 레그, SIP 측면 충돌 보호시스템으로 안전성에 기준점을 두고 있다.
뉴나의 베스트 아이템인 '트리브' 절충형 유모차는 양방향 원터치 폴딩, 인체공학적 리클라인 시스템, 시트와 4바퀴에 설계된 듀얼 서스펜션 기능과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고급스럽고 안전한 소제를 갖춘 유모차이다.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아기침대, 아기식탁의자 전 제품을 다루는 글로벌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뉴나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이벤트는 뉴나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