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독감예방주사 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바로 '면역력 증진'이다. 인체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있고, 장내 점막에는 강력한 면역 세포가 모여있단 사실은 '장 건강=면역력'이라는 공식을 보여준다.
따라서 우리 아이의 면역력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은 유산균이다. 적절한 유산균 섭취는 장을 튼튼하게 하고,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힘을 길러준다.
면역력이 중요시되는 요즘, 어린이 유산균 제품 시장에도 활력이 돌고 있다.
제약업계에 따르면 일동제약은 9일 아이 건강을 위한 비오비타 시리즈의 신제품 '비오비타 키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비오비타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원료 및 성분, 제품 콘셉트 등을 어린이에게 꼭 맞췄다.
여기에는 낙산균과 유산균, 소화균으로 구성된 '비오비타 3종 복합균', 모유 유래 유산균 2종과 비피더스 균 2종이 포함된 '일동 키즈 복합 유산균', 어린이의 성장에 필요한 아연, DHA, 비타민D3 등이 골고루 담겨 있다.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스, 합성 향료 및 착색료 등의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딸기우유맛을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일동제약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일동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을 비롯한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건강, 복지와 관련한 사회 공헌 활동, 이벤트 등을 꾸준히 병행해나갈 예정이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