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펫 유모차가 오는 10일 오후 3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기능으로 펫팸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안 펫 비비 유모차는 이번 방송을 통해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강아지 유모차의 파격 특가 혜택, 방송 중 구매자 모두 필수 액세서리 증정, 방송 중 구매 시 N페이 3%적립 혜택,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리안 펫 비비 유모차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펫 유모차로 출시와 함께 펫팸족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특히 본체와 프레임이 분리 가능해 본체의 시트를 별도로 캐리어로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외출 시 시트에 반려동물을 태우고 프레임은 분리해 컴팩트하게 접어 보관이 가능하다.
리안 펫 비비는 본체시트에 적용된 투웨이 윈도우에 이어 전면부에도 개방창을 탑재해 반려동물이 시트에 누워서도 바깥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창은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더위에 취약한 반려동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메쉬는 반려동물이 발로 긁어도 강하게 버틸 수 있는 스트롱 메쉬를 적용하는 등 세심한 배려가 눈에 띈다. 또한 캐노피에 빛이 반사되는 리플렉터를 장착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강아지 유모차의 사이즈도 소형견을 위한 본체 시트 기준 S사이즈, 2~3 마리, 또는 중형견 이상 탑승을 원하는 팻팸족의 니즈에 부합하는 M 사이즈로 다양화 했다. 시트의 사이즈와 하중 무게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리안 펫 비비 유모차는 무엇보다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 자동차에 사용되는 충격흡수 서스펜션이 4바퀴 각각 적용되어 지면으로부터 충격을 최소화 했으며 소프트 볼베어링을 탑재로 우수한 핸들링을 자랑한다. 반려동물을 태우는 내부에는 안전 고리를 장착해 혹시나 모를 돌발 상황에 대비했다.
곳곳에 반려동물을 배려한 섬세한 디자인도 비비 펫 유모차에 녹아있다. 기존 이너시트에서 PE 소재의 배김방지 시트로 업그레이드 해 반려동물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편리한 세탁을 위해 벨크로 형식의 차양막과 탈부착 형식의 바닥 시트를 통해 손쉽게 분리 세탁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리안 펫 유모차의 쇼핑 라이브 방송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안 펫 공식 인스타그램과 에이원베이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