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기업 에이원이 오는 29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에이원 관계자는 "상반기 동안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이원의 대표 제품들을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대한민국 1등 유모차 브랜드 리안과 영국 프리미엄 안전 카시트 조이,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 등 인기 상품들을 최대 6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5% 할인 쿠폰을 제공 및 추가 감사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리안, 조이, 뉴나의 감사제 대표 제품 구매 시 혜택은 다음과 같다.
원 터치 퀵 폴딩 휴대용 유모차 리안 그램플러스 구매 시 르그로베 양면 이너시트와 리안 에코백을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 시 방풍 커버를 증정한다. 조이 스핀360 GT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 구매 시, 스핀 360 GT 전용 썸머 시트를 증정하고, 포토후기 작성 시 카시트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뉴나 리프 신생아 바운서의 경우 르그로베 목베개 사은품을 증정한다.
2021년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리안 그램플러스는 업계 최초로 등받이 각도와 T바 안전가드의 각도와 상관 없이 모두 폴딩이 가능한 '원 터치 퀵 폴딩'을 완성했다.
조이 스핀360 GT는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한 회전형 카시트로, 국민 회전카시트 스핀360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며, 측면 충격 완화 장치가 추가되어 측면 충돌 시, 더욱 안전하게 아이를 보호하며, 중앙에 위치한 360도 회전 버튼으로 원 클릭 부드러운 회전이 가능하다.
Safe Rotation Guard 시스템이 적용되어 아이에게 가장 안전한 후방 장착 모드로 최대 18kg까지 아이를 보호한다.
이외에도 이번 스마트스토어 고객 감사제의 제품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원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