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쿡이 전개하는 어린이 브랜드 홈앤키즈가 ‘어린이 영양반찬 4종과 미니곡물롤 2종’을 출시했다. 홈앤키즈는 아이의 모든 것을 건강함으로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식품 및 위생용품 브랜드다.
앞서 홈앤키즈는 지난해 버블클렌저 3종을 출시한후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파우더와 망고 품목을 추가로 론칭,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중 어린이 영양반찬은 ▲부드러운 소고기로 짜지않게 만든 '소불고기'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특제소스로 만든 '떡갈비' ▲생선가시를 제거한 '고등어무조림' ▲국내산 삼치와 야채로 만든 '삼치무조림' 등 4종으로 편식을 하는 우리아이를 위해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깐깐하게 만들고 유아들의 성장단계에 맞추어 설계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홈앤키즈 영양반찬은 유아식에서 성인식으로 넘어가기 전단계 과정으로 중요성이 높은 만큼, 아이들이 다채로운 재료를 경험하면서도 고른 영양섭취를 통해 올바른 식습관을 기를 수 있다. 또한 멸균 제조하여 실온 보관하는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바로 데워 먹을 수 있어 여행이나 외출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홈앤키즈 '구워만든 미니곡물롤'은 딸기와 블루베리 2종으로 100% 국내산 8가지 곡물을 튀기지 않고 건강하게 구워 만들어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고칼슘 영양간식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미니 size로 부스러기가 적으며 같은 가격에 일반 제품의 2배 용량인 80g을 담은 대용량 실속 타입의 영양 간식이다.
날이 갈수록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홈앤키즈 버블클렌저와 함께 신제품인 어린이 영양반찬과 미니곡물롤은 홈플러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앤쿡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영양반찬은 아이에게 맞는 식단과 영양을 고려해 건강하면서 다채로운 메뉴구성이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