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크라잉베베 스페셜 라이브데이로 대경대학교 김현주((큰토끼맘) 교수와 퍼스널스피치 고서연(작은토끼맘) 대표가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을 진행했다.
8회째를 맞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는 5월 21일(금) 오전 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를 고려해 3단계의 방역을 통한 안전한 전시회로 개최됨은 물론 K-뷰티기업의 국내외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형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산업도시의 메카로써 성공적인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대구·경북지역 화장품기업 102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크라잉베베에서 4개 업체를 선정하고 그 중 1부 11시~12시에는 ㈜제노픽스의 코코루리, ㈜마린코스 2부 14시~15시에는 박가분의 뷰니오, 다나컴퍼니 총 4개 업체를 선정해 방송을 마쳤다.㈜제노픽스의 코코루리 상품은 ”수달달 톡톡 선쿠션“과 ”스트로베리사과해 틴트“ 제품으로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매력적인 케이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세트상품으로 구성되어 판매되었다.
㈜마린코스의 ”B.B팩트“와 ”자외선 차단 올인원 크림“은 각각 해양심층수의 인체 친화적인 팩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여드름 피부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박가분은 아름다운 당신을 위한 뷰티 놀이터 ‘뷰니오’를 런칭해 잔류염소로 문제가 되고 있는 성분을 해결하고 10가지 향기 나는 샤워필터로 온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함을 전했다.
다나컴퍼니의 쿠스킨 ”페이셜 나노 미스트기 N7“, ”실리콘 페이셜 진동 클렌저 Q8“모델을 선보여 내 피부에 맞는 스킨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인기를 끌었다.
한편 ‘크라잉베베’와 ‘토끼맘이 왔다 와따’(이하 토끼맘)는 매달 2회씩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통해 육아 프리미엄 아이템을 소개하고 판매하며 육아관련 유튜브도 각각 개설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토끼맘의 콘텐츠는 단순히 제품 리뷰만을 부각하는 기존의 소개 영상과는 달리 실제 워킹맘들이 직접 출연해 영상을 제작하고 브랜드의 강점 및 디자인 특성, 다양한 활용법까지 생생하게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