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과 브랜드명의 앞글자가 ‘키’라는 것. 그리고 한 가지가 더 있다. 2020년에 10주년이라는 것.
먼저 키즈맘은 론칭 10주년을 맞아 <매거진 키즈맘>을 기존 반년간에서 올해부터 계간으로 전환해 부모 및 아이와의 소통 창구를 한층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아울러 다음달 4일에는 영어 걸음마 단계에 있는 학부모를 위한 교육 세미나를 열고, 5월에는 ‘제14회 서울베이비페어’를 개최하는 등 ‘키즈맘’이라는 브랜드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키자니아는 지난 추억을 돌이켜보고 공유하는 ‘키자니아 추억 공모전’을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
키자니아와 관련된 추억이 있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공모전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키자니아를 방문했던 기억, 키자니아에서의 경험으로 생긴 아이의 새로운 습관이나 에피소드 등 가족, 친구, 조카 등과 함께 한 키자니아의 추억을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사연을 포함한 사진 또는 영상을 메일로 지원하면 총 63건의 우수작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과 키자니아 초대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키자니아 멤버십 고객에게 총 20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자니아 멤버십 고객이 1월 1일부터 3월 1일까지 두 달간 2회 이상 키자니아를 방문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댓글로 10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키자니아 멤버십 2000만 포인트를 참여인원 수만큼 배분해 지급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