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환경이 건조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는 피부도 마른 나뭇잎처럼 버석거리기 쉽다. 이렇게 되면 얼굴에 땅김이 느껴지면서 피부가 자극을 받게 되고 탄력 대신에 노화가 찾아와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든다. 이런 증상에 적절히 대응하지 않고 방치하면 노화는 보다 급속도로 진행된다.
노화를 늦추고 지금의 내 피부 나이를 최대한 지키기 위해서는 수분 관리가 필수다. 그래서 우리는 대표적인 수분 관리 대책으로 가습기 혹은 미스트를 사용한다. 피부 표면의 건조함을 예방하려는 목적에서다.
그러나 피부 노화는 체내 수분함량과도 긴밀하게 연관돼 있다. ‘속보습’이 중요한 이유다. 피부는 체내 물질 대사와도 관계가 있어서 몸 안에 수분이 부족하면 외부 환경을 아무리 촉촉하게 유지해도 한계가 드러난다. 이에 키즈맘이 물로 채우는 속보습보다 더욱 간편한 수분 충전법, 비피도랩 아쿠아 프로젝트를 추천한다.
비피도랩의 아쿠아 프로젝트는 기능과 용법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특징을 지녔다. 우선 기능적으로는 식약처가 인증한 피부보습 기능성 성분인 NAG를 함유해 체내 히알루론산 합성을 유도한다. 또한 피부를 위해 엄선된 특허 받은 사람 유산균 비피더스균 3종을 비롯해 비타민C, 비타민D3, 비타민B12 등 수용성 및 지용성 비타민 9종을 포함한 22가지 부원료를 함유했다.
아쿠아프로젝트가 용법에 있어서 갖는 강점은 '간편함'이다. 하루에 여러 번 챙겨 먹을 필요 없이 1회 1포만 섭취하면 된다. 특히 천연 유자향에 분말 형태라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직장여성이나 육아로 인해 잠깐의 틈도 내기 힘든 엄마들도 맛있게 그리고 편하게 피부 속 보습을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비피도랩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내달 1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시작일인 오늘(22일)은 마스크팩 100장을 100원(1인 최대 3장)에 선보이며 오는 26일에는 세럼 30개를 한정수량으로 9900원(1인 최대 1개)에 판매한다. 아울러 29일에는 이너뷰티 제품 30개를 각각 1만5000원(1인 최대 1개)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세럼을 2+1 구성으로 선택하면 마스크팩 10매를 증정하며 아쿠아프로젝트 2+1 구성을 구매할 시에는 해당 제품 10일분을 추가로 선물하는 이벤트도 22일부터 진행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