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커피 전문 브랜드 스위트카페(Sweet cafe)가 카페 드롭탑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원컵(One cup)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원컵은 허니&제주한라봉, 더치 아메리카노, 헤이즐넛향 커피 총 3종이다. 새로워진 원컵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보다 세련되고 깔끔하게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주었다.
또한 단단한 2중 컵 구조로 별도의 컵홀더를 사용하지 않아도 손에 닿는 뜨거움이 덜하며, 컵의 형태가 변형되지 않도록 안정성도 높였다.
차&커피 전문 브랜드인 스위트카페와 카페 드롭탑의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커피의 깊은 맛을 살렸다. 특히, 원컵 3종은 분말이 아닌 액상 형태로 되어 있어 차와 커피의 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바닥에 잔여물이 남는 분말과 달리 액상 형태로 물에 쉽게 용해되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스위트카페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편의점에서 간편하면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원컵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커피 명가인 카페 드롭탑과의 리뉴얼 출시를 통해 멋과 맛을 모두 추구하는 2030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위트카페-카페 드롭탑 원컵 3종은 모두 전국 GS25, 미니스톱 편의점을 통해서 판매되며, 출시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2+1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재 스위트카페 SNS를 통해 ‘리뉴얼 제품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