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신제품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을 출시했다.
신생아에서 유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비5+ 스팅'은 도심형 스트롤러 중 가장 탁월한 편안함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다양한 기술 혁신 과정을 통하여 탄생한 네 바퀴의 독립적인 서스펜션은 부모와 아이들이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편안함과 부드러운 주행감을 제공한다.
이 스트롤러는 한 손으로도 일체형 폴딩이 가능해 휴대와 운반 및 보관이 매우 편리하며 좁은 공간에도 접어 세워 보관할 수 있게 설계됐다. 특히 셀프 스탠딩 기능은 스마트 매카니즘을 접목하여 접었다 펼쳤을 때 자동으로 작동 시킬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양방향 시트, 각도 및 높이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길이 조절이 가능한 시트 등 아이 성장에 맞게 각 부분을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시트는 아이의 머리, 목, 척추가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아이의 안전을 책임져 주는 안전벨트는 5점식으로 아이를 태우고 내릴 때 편리할 뿐만 아니라, 아이 어깨 높이와 체구에 꼭 맞게 높이와 길이 조절도 가능하다.
컵홀더, 파라솔, 컴포트 휠보드 등의 부가부 액세서리 장착 시에는 별도의 어댑터를 사용할 필요 없이 액세서리 통합 장착 포인트에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설치 후 이동할 수 있으며 핸들바는 높이 조절이 가능해 보호자 키에 상관없이 편하게 주행할 수 있다.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부가부 비5+ 스팅'은 믹스앤매치가 가능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 분위기에 맞게 교체하여 자신만의 제품을 연출할 수 있다. 시트 패브릭, 언더시트 바스켓, 그립, 휠캡 색상을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네 가지의 스타일 세트를 구성해 선택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썬 캐노피는 열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패브릭 컬러에는 '스틸 블루' 색상이 새롭게 선보이며, 썬 캐노피는 프레시 화이트, 소프트 핑크, 썬라이즈 옐로우, 스틸블루 등 열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센터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