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 붕붕카 브랜드 ‘본토이(BONTOY)’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본토이 트레블러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본토이 트레블러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하며 이들은 본토이 트레블러와 함께 내부에 담긴 깜짝 선물을 받게 된다.
본토이 트레블러는 귀여운 강아지 모양으로 실내에서는 붕붕카로, 외출 시에는 유아용 캐리어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도 17L의 수납공간이 있는 제품 특징을 살려 기획한 것으로, 수납공간 안에 총 9가지 종류의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은 '팀버토츠 모나소파 1인용 교환권'부터 블랑101 세탁세제, 블랑101 토이클리너, 비더마틱 비크림, 뽀드미엘 젤리와치, 뽀드미엘 네이처토들러백팩, 플러스플러스 미니블럭 100pcs 등 유아쇼파부터 유아로션, 유아가방까지 다양하다.
본 이벤트는 디밤비몰과 디밤비 스토어팜, 주요 온라인몰과 디밤비 매장 등에서 진행되며, 다음 달 21일까지 진행되나 제품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공지한 채널에서만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 점을 유의해야 한다.
본토이 트레블러 럭키박스를 수령한 고객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럭키박스 이벤트 경품과 본토이 트레블러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를 걸어 놓은 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본토이 브랜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하여 자녀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동시에 즐길 거리가 있는 깜짝 선물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경품 소진으로 이벤트 조기 종료가 예상되는 만큼 서둘러 이벤트에 참여해야 한다"고 귀띔했다.
한편 무소음 붕붕카 본토이 트레블러는 제품 전면이 곡선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의 안전까지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내부에 수납공간이 있어 보관함 등으로 활용할 수 있고 별도 장착된 캐링 핸들 덕분에 유아 캐리어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바퀴를 분리할 수 있어 실외에서 사용 후 더러워진 바퀴를 분리하여 세척, 조립하면 깨끗한 상태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본토이 트레블러 럭키박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디밤비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