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자외선을 대하는 방법,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삼총사

입력 2018-04-17 10:56:36 수정 2018-04-17 11:39: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봄볕은 며느리를 쬐이고 가을볕은 딸을 쬐인다’고 하지 않던가. 자외선 지수가 높은 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특히 조그마한 변화에도 쉽게 자극받는 민감한 아기 피부는 뜨거운 햇볕에 쉽게 달아오르기 일쑤. 자외선 차단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이 피부의 자극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보자.


순하디 순한,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영유아 및 민감한 피부의 성인은 자외선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제에 함유된 성분만으로도 쉽게 자극받을 수 있어 자외선 차단제의 주된 성분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3종은 궁중비책의 핵심 자연유래 진정 성분인 '*오지탕’을 비롯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자외선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병풀유효추출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달아오른 아이 피부에 빠른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더욱이 인공색소와 인공향 등 유해 의심성분으로 꼽히는 8가지 성분을 모두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이란?
매화나무 열매, 복숭아나무 잎, 뽕나무 잎, 버드나무 껍질, 회화나무 뿌리 등 다섯 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진정성분이다.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의 수분 보유량을 높여 균형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우리 아이 선케어,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차례
상황과 장소에 알맞은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의 자극 없이 순하게 마무리하는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시리즈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자. 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장벽을 강화해 주는 '오지탕'(Oji Relief Complex)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달아오른 아이 피부에 빠른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장벽을 강화해 주는 '오지탕'(Oji Relief Complex)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달아오른 아이 피부에 빠른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ITEM 1. 톡톡 바르면 촉촉, 크리미 선쿠션(SPF40 PA+++)
성인보다 피부 보습력이 낮은 유아동이 덧바르기 좋은 촉촉한 쿠션 타입의 선크림.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여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순한 포뮬러다.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처음 바른 것처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12g / 가격 2만3천원


ITEM 2. 뽀송하게 쓱쓱, 프레시 선스틱(SPF50+ PA++++)
손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스틱. 용기 하단 부위를 돌려 내용물을 올린 후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위에 부드럽게 바르면 끝.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이 강한 날 야외 활동을 할 경우 수시로 덧발라주면 좋다. 백탁 없이 투명하게 발리는 제형으로 뽀송뽀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19g / 가격 2만원


I
ITEM 3.
피부를 위한 마무리, 마일드 클렌징 티슈
클렌징 티슈 한 장으로 외부 활동 후 피부에 남아있는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를 동시에 클렌징. 도톰하고 부드러운 엠보싱 원단과 마일드 오일 세정 성분은 피부에 자극 없이 선블록을 말끔히 닦아준다. 미온수 대비 5배의 미세먼지 세정력과 자외선 차단제 99.9% 세정 효과*로 완벽 세안을 선사한다.
30매 / 가격 3천원
*피부안전성테스트완료 / ㈜ 대한피부과학연구소 (2017.11.28~12.01, n = 33) / *㈜대한피부과학연구소 (2017.11.28, n = 22)



육아맘의 리얼 후기

ITEM 1. 톡톡 바르면 촉촉, 크리미 선쿠션(SPF40 PA+++)

태이맘(여,17개월)

아이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기초제품이 아니더라도 아이 피부에 맞는지를 우선적으로 살펴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아이한테 맞지 않으면 금방 울긋불긋 트러블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런데 궁중비책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은 자극 없이 바를 수 있겠더라고요. 퍼프로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킬 수 있어서 피부에 자극이 덜 가는 것 같아요. 여름에도 선쿠션으로 아이 건강한 피부 유지해 주고 싶어요.


나은맘(여,40개월)

깔끔한 디자인에 궁중비책만의 블루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궁중비책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 아이가 엄마 화장품이랑 똑같으니깐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세 네 살만 되도 아이 혼자 톡톡 두드려서 바를 수 있겠더라고요. 무엇보다 백탁 현상이 없어서 허옇게 뜨지 않고 끈적임이 전혀 없어서 상쾌하게 사용하기 좋았어요! 무엇보다 퍼프 형식으로 톡톡 두르려 바르는 거라 오염의 염려도 없어서 위생적이에요~


ITEM 2. 뽀송하게 쓱쓱, 프레시 선스틱(SPF50+ PA++++)

예찬맘(남,26개월)

선케어 제품을 사용할 때 텍스처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요. 저는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를 선호하는데 아이들도 너무 끈적이면 바르는 느낌이 싫은지 아무리 좋은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라도 잘 안 바르려고 하더라고요. 특히 유분기 많은 제품은 아기 얼굴에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서 되도록 피하는데 선스틱은 매트하면서도 발림성도 좋았어요. 더욱이 휴대하기 좋은 크기라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덧발라주기에 간편해요.



나은맘(여,40개월)

제품을 고를 때 아무래도 아이 피부는 민감하고 연약하다 보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를 제일 우선으로 생각해요. 그런데 궁중비책 #순딩자차 제품은 늘 쓰던거라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스틱 타입은 돌려서 쓱쓱 바르기만 해서 4~5살 아이가 사용하기 어려움이 없어요. 그리고 선크림 같은 경우 지속력을 잘 알 길이 없어서 외출 시 두 시간에 한번씩 덧바르려고 하는데 덧바를 때 편리해요.


ITEM 3. 피부를 위한 마무리, 마일드 클렌징 티슈

예찬맘(남,26개월)

향이 너무 강하면 눈이나 코 주변을 닦아줄 때 부담스러운데 궁중비책 #순딩자차 마일드 클렌징 티슈는 향이 은은해서 얼굴에 사용하기 좋아요. 클렌징 티슈는 30매 정도 들어 있는데 15매 정도의 소용량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외출 시에도 들고 나가고 싶더라고요.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
입력 2018-04-17 10:56:36 수정 2018-04-17 11:39:02

#희귀질환 , #궁중비책 , #순딩자차 , #선케어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