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의 새해 첫 야심작 <코코>와 함께 관객들을 찾아올 화제의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극장에서 <코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겨울선물로 기억될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의 예고편 공개 소식은 예비 관객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하다.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겨울왕국>의 신스틸러 올라프의 유쾌한 활약상과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 주역들의 반가운 얼굴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가족 전통이 없어 울적해하는 엘사와 안나를 비춰주며 시작되는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예고편은 올라프가 그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전통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겨울왕국>에서도 엉뚱한 행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올라프가 이번에는 어떤 귀여운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겨울왕국> 메인 테마곡 'Let It Go'로 애니메이션 사상 유례없는 신드롬을 일으켰던 작곡가 로버트 로페즈&크리스틴-앤더슨 로페즈 부부가 <코코>의 메인 테마곡 'Remember Me'와 함께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사운드 트랙까지 담당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페즈 부부는 <코코> 메인 테마곡 ‘Remember Me’로 골든 글로브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되는 쾌거를 거둠과 동시에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의 겨울 축제 느낌을 물씬 풍기는 사운드 트랙으로 올 겨울 역시 관객들의 두 귀를 황홀하게 만들 준비를 마쳤다. 이처럼 막강한 음악팀이 선사하는 황홀한 선율 속에 예고편만으로도 세간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코코>의 개봉과 함께 극장에서 만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코코>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모험을 그린 영화. <겨울왕국> ‘Let It Go’ 작곡가의 활약이 빛나는 <코코>와 오프닝 단편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1월 11일 극장에서 함께 만날 수 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