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대표 커뮤니티 베베폼이 오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학여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베베폼은 전국의 베이비페어, 산모교실, 산후조리원 등 임산부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공식블로그인 맘스캐치 체험단을 통해 육아맘들에게 퀄리티 높은 상품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베베폼에서 진행하는 ‘임신박스’는 매월 200명에게 정품 구성품으로 무료임신축하선물을 발송하고 있다. 베베폼 임신박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아기용품의 경우 일회성 샘플을 통해 아이에게 필요한 육아용품인지 판단하기 어렵다. 이러한 산모들의 고민을 고려해 베베폼의 임신박스 구성품은 90% 정품으로 고객들의 만족도와 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베베폼 관계자는 ‘서울베이비페어 행사기간 동안 5회차 베베폼 임신박스 이벤트 신청 현장접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임신박스 이벤트 참가 완료한 산모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베베폼 부스에서 천연베이비케어 브랜드’칭찬’과 임신에서 수유기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튼튼맘스치약’을 시중가보다 60%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며 장소는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전관에서 진행된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