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하우스가 ‘버그하우스 99 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그하우스 99 스토리’ 이벤트는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버그하우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정가 13만9천 원의 바람막이 재킷과 팬츠를 9만9천 원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버그하우스의 초경량 바람막이 ‘베이다 재킷(Beida JKT)’은 오렌지, 그린, 퍼플 등의 원색을 사용해 화려함과 활동적인 느낌을 더한 제품이다.
고밀도 조직 원단이 신속하게 땀을 증발시키기 때문에 불쾌감과 피로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경량 소재인 에어쉘(Airshell)을 사용, 가벼우면서도 부피가 작아 접어서 휴대할 수도 있다.
소매 끝 부분은 이 밴드(E-Band)로 처리해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
후드 롤업 스타일인 남성용은 가슴에 포켓을 삽입해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남성용 그린, 오렌지, 그레이로, 여성용은 오렌지, 퍼플.
버그하우스 99 스토리 팬츠는 스타일리쉬하고 가벼워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터치감이 뛰어난 극세사 메릴(Meryl) 소재를 써, 움직임이 편안하고 땀의 흡수 및 배출이 빠르다. 통기성도 우수해 가벼운 산행이나 야회 활동하기에도 좋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매직 밴드와 릴렉스 핏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포켓을 삽입해 캐주얼한 느낌까지 더했다. 남성용 ‘앤드류 팬츠(Andrews PT)’는 블랙과 그레이, 여성용 ‘트롬소 팬츠(Tromso PT)’는 바이올렛, 베이지, 블랙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