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여성 유방 건강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을 기념,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판매 금액 일부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는 제품으로 자신의 아름다움에 대한 투자를 비롯, 여성 건강을 위한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소비’ 제품이다.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립 메이크업 제품인 ‘루즈 부케’와 ‘스윗 블링 글로스’, ‘프리퍼펙션 세럼 120ml’로 구성된다.
‘스윗 블링 글로스’는 달콤한 컬러와 향이 특징.
퓨어 핑크, 코랄 핑크, 레드 핑크의 세 가지 컬러가 마블링 돼 있어 바를 때 마다 신비로운 컬러감을 연출한다. 미세한 펄로 볼륨 있고 윤기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끈적임 없이 도톰하게 발려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 수 있다.
‘루즈 부케’는 봄날의 꽃처럼 화사하고 산뜻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4색 립스틱으로 케이스에 핑크리본 마크가 디자인되어 있다.
핑크리본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루즈 홀릭 핑크 하트를 포함, 루즈홀릭 두 색상과 샤인홀릭 두 색상으로 출시된다.
'1번 세럼'으로 잘 알려져 있는 ‘프리퍼펙션 세럼‘은 특별히 핑크리본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된다.
피부 재생력을 회복시켜주는 앱셀(ABcell)을 고농축 함유한 세포재생 부스팅 세럼이다.
작년 국내 기업과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우수신기술을 선정·수여하는 상인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프리퍼펙션 세럼 120ml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헤라 스윙 블링 글로스 및 헤라 루즈 부케는 4월 10일 출시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