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들이 어린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프로그램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주 신라호텔 아이러브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아이들은 모험의 세계를, 부모님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호텔 내 짐보리와 영, 유아 및 어린이 캠프 프로그램 이용 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인 키즈 아일랜드는 북 카페, 키즈 쿠킹, 암벽타기, 닌텐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오전반, 오후반, 저녁반으로 운영되는 캠프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아이러브 패키지 가격은 28만 원~34만5천 원 (세금,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1588-1142
르네상스 서울호텔 어린이 쿠킹 클레스
르네상스 서울호텔은 5월 한 달간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 45분부터 5시 15분까지 어린이를 위한 '카페 엘리제 키즈 쿠킹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번 클래스를 통해 아이들은 호텔 주방장의 설명을 들으며 샐러드, 피자, 디저트를 직접 만들고 장식할 수 있다.
완성된 음식을 먹으면서 식사 예절도 배울 수 있다. 만 6세에서 12세 어린이가 참가할 수 있다. 가격은 어린이와 어른 각각 한명씩 포함하여 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문의 (02)2222-8635
롯데호텔제주 ‘아웃도어 키즈월드’
롯데호텔제주는 야외 체험프로그램 전용 공간인 ‘아웃도어 키즈월드’를 오픈했다.
지난 2009년에 멀티플렉스 놀이공간인 ‘키즈월드’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아웃도어 키즈월드’는 무선 조종 자동차 ‘RC 카 체험’과 다양한 레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RC 트레이닝 존, RC 오프로드 존, 레프츠 액티비티 존,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즐긴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하기 좋은 ‘릴렉스 존’으로 구성된다. 문의 1577-036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