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의 페이셜 스킨케어 브랜드 Olay에서 브랜드에 상관없이 다 쓴 안티에이징 크림 공병을 가져오면 Olay 토탈 이펙트 크림 정품으로 교환해 주는 ‘Olay 정품 무료 교환 추첨 이벤트’를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Olay의 이벤트는 이례적으로 샘플이 아닌 정품으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로 지난 11월 한국 진출 이후 ‘하지원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Olay의 대표제품인 토탈 이펙트 크림을 아직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Olay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Olay 이벤트 팀이 직접 소비자에게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브랜드에 상관없이 가격이 3만원 이상인 안티에이징 크림 공병이 해당된다. 자세한 내용은 Olay 홈페이지 참조.
Olay 브랜드매니저 정나래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금까지 어떤 화장품 을 써도 안티에이징에 만족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Olay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토탈 이펙트 크림’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제품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샘플이 아닌 50g 정품 제품을 제공해 드리기로 결정했다”며 “아직까지 토탈 이펙트 크림을 사용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한 병으로 주름감소, 잡티감소, 집중보습, 피부톤 개선, 윤기강화, 모공 수축, 탄력강화 등 7가지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