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마케팅팀 이은희 과장은 "당당하고 자신을 가꿀 줄 아는 똑똑한 여성이 요즘 트렌드인 만큼, 플레이텍스의 새 모델로 제시카 고메즈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그 날’에도 자유롭고 활동적인 생활을 도와주는 플레이텍스 탐폰의 특징과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제시카 고메즈의 건강한 매력이 조화를 이루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플레이텍스 탐폰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난 제시카 고메즈는 "플레이텍스 탐폰은 영화촬영, 모델 활동 등 바쁜 스케줄 속 갑작스러운 ‘그날’에도 안심하고 일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필수품"이라며 "평소 즐겨 사용하던 제품의 모델이 되어 더욱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여성 사용자를 배려한 섬세한 설계가 돋보이는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 유일의 360°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는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이다.
탁월한 부드러움과 안전성으로 30년 이상 미국, 유럽, 일본 등지의 세계 60개국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 레귤라 사이즈와 흡수량은 동일 하지만, 두께는 얇아져 한층 편안해진 착용감으로 탐폰을 처음 사용해보는 여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젠틀 글라이드 슬렌더’를 출시해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탐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