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첨가물 없는 건강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롯데 나뚜루가 ‘싱글컵 하나 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싱글컵 하나 더!’ 이벤트는 세 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멀티플(11,600원) 구매 고객에게 싱글컵(3,200원)을 제공하는 것으로, 4월 12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고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이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봄을 맞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나뚜루의 아이스크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나뚜루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멀티플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구매하여 받은 영수증 행운번호를 나뚜루 홈페이지에 입력, 싱글컵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구매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단, 싱글컵 교환은 멀티플을 구매한 본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나뚜루 개발팀 조승연 대리는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시즌을 맞아 나뚜루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께 그린티 비너스, 초코칩홀릭과 같은 대표 제품뿐 아니라 브라우니&푸딩케익, 마테차 등 다양한 나뚜루 제품을 맛보시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혜택과 기쁨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