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보다 화사하게 피어날 예비부부, 이젠 결혼 준비로 걱정하지말자. 예비부부들을 위한 더 많은 혜택이 기다린다.
▲ 삼성전자는 3월 31일까지 ‘한가인 웨딩 축하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중순 이후 결혼하는 예비부부나 가족, 친구, 기타 지인들이 삼성 버블마니아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연을 응모하면 한가인이 직접 3명을 선정해 영상축하편지를 띄운다.
그 외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3명에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 아워홈의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가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 결혼 선물을 준비했다.
이는 4월 8일 아모리스 주최로 열리는 ‘정윤기 웨딩쇼’에 예비신부 400명을 초대, 추첨을 통해 퍼스널 웨딩풀패키지 스타일링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이날 신데렐라로 선정된 예비신부는 수많은 저명인사들을 스타일링해온 정윤기로부터 웨딩 메이크업, 스튜디오, 드레스 등 모든 웨딩 스타일링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 이날 웨딩쇼에 참석한 예비부부들에겐 불가리 발리 리조트 숙박권, 700만원 상당 k.liss 웨딩플라워 풀세팅, YSL 핸드백, 마놀로 블라닉 구두 등의 최고급 경품도 증정한다.
▲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특별한 웨딩 프로모션과 주중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4월 30일까지 6~8월 다이아몬드 볼룸 예식을 하객 350명 이상 계약하면, 식사·음료 할인, 꽃장식과 리셉션 스타일링 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주중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은 350명 이상 하객 스페셜 메뉴 제공, 와인 20%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폐백실 및 폐백의상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결혼식을 최고로 꾸미고 싶지만 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에게 값진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